본문 바로가기

푸른 물결

머큐리 고래 디자인 에어팟 프로 이어폰 케이스 키링

우리가 볼상품 음향 액세서리 머큐리 고래 디자인 에어팟 프로 이어폰 케이스 최저가금액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쎄일전금액 에서 쎄일가격
12,900원 할인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머큐리 고래 디자인 에어팟 프로 이어폰 케이스 상품구매


키링 읍나 묻고 더블로가 | 역시 예쁘네요.
안에 기스가 생길 것 같아 조심스럽긴 하지만 너무 예뻐서 구입했어요^^ 대만족


딱 맞고 이쁘고 좋네요~ | 하드 케이스라 에어팟 프로와 딱 맞아서 좋습니다.
그렇지만 작은 고래 키링 같은것들과 같이 구성되었다면 더더욱 좋았을것 같네요!!

케이스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고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 굉장히 이쁘네요~. 마음에 들어요. 단 한번 끼우면 단단한 재질에 딱 사이즈가 맞다 보니 빼기는 힘들어요.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차라리 이게 낫네요. 예전에 썼던 실리콘 케이스는 잘 빠져서 불편했는데. 아 그리고 무선충전도 잘 됩니다.


사이즈 대만족, 딱딱한 소재도 대체로 만족 | 이번에 새로 에어팟 프로 사면서 구매한 케이스인데 엄청 예뻐요ㅠㅠㅠ

일단 여기서 보는 것 만큼의 케이스의 그림체도 좋아요
오히려 기대 이상입니다!!
키링은 따로 없어서 스건 따로 구매를 하셔야할 것 같아요 ㅠㅠ 다들 꼭 사세요


머큐리 고래 디자인 에어팟 프로 이어폰 케이스, 단일 상품, 두고래소재가 단단한 pvc라서 유격이나 잔기스를 걱정하면서도 고래가 참 예뻐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이틀째 사용중인데 처음 에어팟 충전기에 케이스를 씌울때 정말 딱 맞는 옷을 입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이즈가 아주 딱 맞아서 끼울때 불편하거나 너무 커서 케이스 안쪽에서 흔들리는 유격은 전혀 찾아볼 수 없습니다. 단지 뒷면에 여닫기 위해서 어쩔수 없이 케이스가 커버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데 아무래도 케이스의 두께감이 좀 있는 제품이다보니 처음 사용할때는 어색하게 느껴졌지만 오히려 여닫는 면(앞뒷면)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측면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머큐리 고래 디자인 에어팟 프로 이어폰 케이스 상품구매


The post 머큐리 고래 디자인 에어팟 프로 이어폰 케이스 키링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머큐리 고래 디자인 에어팟 프로 이어폰 케이스 키링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