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 물결

곰곰 루이보스 삼각티백 루이보스차가

지금 알아볼 허브차,꽃차 곰곰 루이보스 삼각티백 특가금액 소개합니다
현시간 원가 12% 15,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3,120원 초특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56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곰곰 루이보스 삼각티백 상품구매


피가맑아진데요 | 어제 시켰더니 오늘 오네요
동서 루이보스보리차 시키려다 그냥 루이보스 만 든거 중에 가장 저렴한걸로 시켰어요 내일 산부인과 입원예정이라 아마도 2~3일은 금식일것이고 밥먹을때부터 유축 시작 할것 같아서 정수기 물먹을때 태워 먹을려고 시켰어요 루이보스차가 피랑 양수를 맑게해준다던데 일찍 시킬걸 했네요
카페인이 없어서 임산부나 아이도 먹을수 있데요

재왕 첫날은 아쉽게 못먹구요 둘째날 물은 드셔도 됩니다 소리듣고 텀블러에 잔득 받은물에 태워서 몇잔째 먹는지 모르겠네요 진하게 잘 우러나서 여러번 우려먹었어요 맛있다 맛없다로 말하긴 힘들고 초딩입맛 남편에게는 안맛을거같구요 뭔가 씁쓸향긋한게 몸에 좋은 느낌이라 너무 맛있네요 깔끔해서 기름진거 먹은뒤에도 좋구요 출산전에는 차게 태워먹었는데 맛있었구요 출산후에는 미지근하고 따뜻하게 태워먹으니 조금 진하게 우러나는게 향긋해서 좋네요 여러번 우려 먹은뒤에는 연해서 또 그나름데로 좋구요 잘산거 같아요


루이보스차가 카페인도 없구 모유수유에 좋다길래 | 구매가격 : 13490원
주문일 : 2019.08.24. 토
수령일 : 2019.08.25. 일
배송 : 로켓배송

2019.09.11. 수
혼합수유하다가 완모로 돌아선 모유수유 맘입니다. 루이보스차가 카페인도 없고 모유 늘리기에 도움이 된다길래 구매했어요.

제 어머니께서 모유가 많이 안나오셨다길래 저도 많이 안나올 줄 알고 혼합수유하다가 완분으로 돌아설 생각 하고 있었어요. 실제로도 출산하고 조리원에 있을 때도 모유가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었거든요… (아파서 수유콜도 자주 못가고 자주 못물렸었어요.)

그런데 집에 오고 산후도우미 관리사분께서 모유수유가 좋다고 모유수유하는데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자주 물리고, 수분도 많이 섭취하고, 밥고 잘 먹고 그러다 보니 완모맘이 됐네요…?

관리사님이 찬물보다는 따뜻한물이 더 좋다고 해서 차를 권유하시더라구요. 녹차나 홍차는 카페인이 있으니까 루이보스차를 추천해주시면서 가지고다니시는거 몇개 주셨는데 맛있더라구요.

이 제품은 관리사님이 주신거랑 맛은 비슷한데 좀 더 진해요. 그래서 더 여러번 우려먹을 수 있다는…ㅎ… 잘 마시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꾹~


아침공복 차 한잔~♡ | 아침 공복 차 한잔 실천하려고 구매했어요~
카페인에 약해서 루이보스티 주문했네요~
그래서 임산부도 마실 수 있는 차라고 하네요^^
저렴하게 잘 구매한것 같아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믿고 구입하길 잘했어요 | 남아공이 원산지인 루이보스로 만든 곰곰 루이보스티.

티백 1개를 삼다수 2L 페트병에 넣어 20~25분쯤 두면

잘 우러나온다.

탄닌이 없어서 쓴맛이 나지 않고,

루이보스 특유의 단맛이 잘 난다.

삼각티백이라 잘 우러나온다더니

찬물에서도 잘 우러나오는 편이다.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사 있어요~


곰곰 루이보스 삼각티백, 1.5g, 100개입루이보스티를 처음구매했어요.루이보스보리차를 즐기는데 이번에 바꿔봤어요.개봉하는순간 풀향이 처음 코끝에닿았고 티백도 삼각이라 맘에들더라구요.원산지 남아프리카 공화국 루이보스100% .
저렴해서 별로겠다했는데 차를 우려내니 빛깔도 보석처럼 맑고 투명하고 향도 거부감없이 은은하네요.올겨울은 루이보스티를 즐길듯합니다.


곰곰 루이보스 삼각티백 상품구매


The post 곰곰 루이보스 삼각티백 루이보스차가 appeared first on 군불로.


곰곰 루이보스 삼각티백 루이보스차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